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1기 고객모니터요원 간담회 실시 | |
내용 |
(제1기 고객모니터요원 간담회) (제1기 고객모니터요원 간담회)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17년 9월 29일(금)에 제1기 고객모니터요원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고객모니티요원(들)은 고객을 대표하여 시설물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공단에 의견을 제시하고 있으며, 공단은 그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 발전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제1기 고객모니터요원으로 선발된 인원과 공단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였고, 개선된 시설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을 모색하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향후에는 고객모니터링 활동을 통하여 서비스 우수 직원을 추천하고, 모니터링 활동 내용과 제시한 의견에 대해서 결과를 공유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고객이 공단의 사업장에 직접 참여하여 시설 및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소통의 장을 펼쳐 나갈 수 있는 밑거름으로 삼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