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로컬푸드사업단과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간의 충주시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로컬푸드사업단과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간의 충주시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47 작성일 :
내용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충주시로컬푸드사업단(사업단장 채준병)과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이 10월 20일 "충주시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충주국민체육센터에서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충주시로컬푸드사업단과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충주 지역의 균형발전과 공공 또는 공동의 이익을 위해 상호협력을 제휴키로 했습니다.

'로컬푸드(Local Food)'란 먹을거리에 대한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이동거리를 최대한 줄임으로써 농민과 소비자에게 이익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으로 장거리 운송을 거치지 않은 소비지 인근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말하는 것으로 충주국민체육센터에 직매장을 설치하게 된 것입니다.

충주시로컬푸드 사업단장(채준병)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하루 1,200명이 이용하는 충주국민체육센터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선한 충주농민의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공단의 사회적 책임완수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더 나아가 로컬푸드 사업지원을 통해 이용객의 편의성 증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충주시 로컬푸드 국민체육센터점은 충주국민체육센터 1층 로비 매점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