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2017년 하반기 제안제도경진대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2017년 하반기 제안제도경진대회 개최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35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안제도 경진대회)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17년 하반기 제안제도 경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2017년 10월 31일(화) 클린에너지파크 시청각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총 13개 제안 중 1차 심사를 거친 6개의 제안이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경진대회 결과, 본선에 진출한 6개의 제안 모두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으며, 공단 전 직원의 업무 효율성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었다.

제안제도란 기업이 직원으로부터 조직운영이나 업무의 개선ㅇ네 관한 창의적인 의견을 심사하여 채택하면, 그 제안자에게 보상하는 제도로써, 행정의 합리화와 능률화를 가져옴과 동시에 직원들의 사기양양을 도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제안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참여의식과 창의력을 장려·계발하여 이를 경영발전에 반영하고, 업무혁신을 통해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제안제도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안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창의성을 발전시켜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나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