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예비사회적기업 영진엘리베이터(주)와 맥가이버단 출동서비스 실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예비사회적기업 영진엘리베이터(주)와 맥가이버단 출동서비스 실시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362 작성일 :
내용

(맥가이버단)

(맥가이버단)

지난 8일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예비사회적기업 영진엘리베이터(주)(대표 서영진)와 협력하여 칠금·금릉동주민센터(동장 김기홍) 독거노인이 거주하고 있는 2곳을 방문하여 현관, 거실, 욕실 LED등 교체와 부엌 싱크대 수전설비 보수 및 전기안전점검을 실시했습니다.

공단과 영진엘리베이터(주)는 지난 2월 20일 "사회적네트워크 구축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재능기부,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사회적 약자 배려 등을 목적으로 지원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채홍국 이사장은 "앞으로도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사회적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싶다."라고 강조하였으며, 서영진 대표는 "이번 맥가이버단과 협력 출동을 통해 예비사회적기업의 역할수행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고 화답했습니다.

앞으로도 상호 주최·주관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사회적 약자배려 등의 행사에 적극 협력할 방침이며, 쾌적한 도시환경과 모든 시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