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채홍국 이사장, 충청권 시설·관광관리공단 이사장 협의회 사무총장 선임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채홍국 이사장, 충청권 시설·관광관리공단 이사장 협의회 사무총장 선임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383 작성일 :
내용

(충청권 시설·관광관리공단 이사장 협의회)

지난 19일 온양관광호텔에서 열린 2/4분기 충청권 시설·관광관리공단 이사장 협의회(이하 '공단협의회')에서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채홍국 이사장이 7개 공단(단양, 보령, 부여, 아산, 천안, 청주, 충주)의 만장일치로 사무총장에 선임되었습니다.

이번 선임은 공단협의회 승인으로 임명되며,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공사·공단 및 충청권 이사장 협의회 회의 개최, 예산·회계 등 제반사항을 관리하며 임기는 1년입니다.

공단협의회는 공단간의 관련된 업무를 공동으로 연구하고 정보·의견교환을 통한 상호 이해증진 및 발전과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 충주시 안전행정국장을 역임한 채홍국 이사장은 탁월한 리더쉽과 열린 경영으로 설립 2년차 신생 공단을 안정적으로 운영하여 대·내외의 신임을 받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충청권 7개 공단이 도약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행복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충청권 7개 공단이 한마음으로 소통·화합하여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사무총장으로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