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봄 여행주간 "충주 행복숲체험원에서 힐링스테이"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봄 여행주간 "충주 행복숲체험원에서 힐링스테이"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87 작성일 :
내용

(봄 여행주간 숲속음악회)

충주 행복숲체험원에서는 오는 4월 28일(토)부터 5월 13일(일)까지 2주간 봄 여행주간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행복숲체험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는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봄 여행주간 동안 행복숲체험원 방문객들은 낮과 밤, 하루 종일 숲속에서 느끼는 봄기운과 함께 힐링스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생활공예와, DIY 가구 만들기, 모노레일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감미로운 숲속음악회(버스킹)가 열립니다. 특히 5월 4일(금) 밤에는 인디밴드 '옥상달빛'이 휴양림으로 찾아오는 힐링 미니콘서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 모집공고에서 선정되어 진행하게 되었으며, 행복숲체험원을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저녁에 열리는 숲속음악회 및 미니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봄 여행주간을 맞아 휴양시설 방문객들이 색다른 체험과 추억을 담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런 기회를 발판으로 공단이 충주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의 거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충청북도 특화 프로그램 'TV속 촬영지 스마트 QR 스탬프 투어', '배틀여행 in 충북', '충청북도의 이색 관광자원을 찾아라'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충북나드리 홈페이지(http://tour.chungbuk.go.kr), 행복숲체험원 문성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msf.cjfmc.or.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