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24 작성일 :
내용

(자원봉사 업무 협약)

(자원봉사 업무 협약)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지난 30일 충주시청 10층 남한강회의실에서 충주시자원봉사센터와 지역사회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채홍국 이사장과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이옥순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동의 내실화와 활성화를 위해 상호 필요한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과 센터는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자원봉사 연계활동과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사회적 약자,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역을 발굴함과 동시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사회공헌활동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채홍국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와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지역사회의 복지서비스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