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 획득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 획득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29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SQ)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업계 및 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의 현장‧고객‧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 및 기관에게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입니다.

공단은 그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선도하는 No.1 시설관리공단"이라는 비전을 목표로, 고객서비스품질 제고에 초점을 맞춰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조직력강화를 위한 CS 교육, CS 내부강사 육성, CS 고객만족도 조사, 전화친절도 조사 등 지속적인 고객만족 향상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채홍국 이사장은 "이번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획득은 그동안 충주시민의 공단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더욱더 엄격한 고객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