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칭찬합니다 | |
내용 |
먼저 "칭찬합니다"란 카테고리가 따로 있지만 이곳에도 이런글이 하나는 필요할듯 싶어서 이곳에 남겨 봅니다.
"장애인센터와 국민체육센터 교차이용" 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신것에 대하여 칭찬합니다. 저도 이곳저곳 대회를 다니면서 전국 수영장을 가 보았는데 이런 교차이용 편의는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습니다. 드디어? ㅋㅋ 자랑거리가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애써주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국민체육센터 셔틀버스 노선조정에 대한 의견수렴 알림을 보았습니다. 지난번 답변과 같이 향후에는 어떤 결정이 있을 경우 의견수렴을 하신다는 내용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조금 아쉬은 점은 의견수렴에 대한 방법 안내가 없네요~ 인포에 이야기를 하면 되는 것인지, 사무실로 찾아가서 이야기 해야하는지 좀 더 자세한 안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 한가지 고객모니터 제도를 내규로 제정하여 운영 중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모니터원 선발 과정과 자격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공개적으로 모집한다고 하는데 어디서 하나요? 지난 자료를 찾을수가 없네요.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