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칭찬합니다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5,557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과 관련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국민체육센터 셔틀버스 노선조정"에 관련한 의견은 안내데스크 앞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하시거나, 안내데스크, 국민체육센터 사무실 등을 방문하셔서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2. 고객모니터 선발 과정과 자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공단 운영에 고객참여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 고객모니터 제도를 내규로 제정하여 운영 중에 있고, 선발방법은 홈페이지와 포스터를 통해 안내하여 선착순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임기는 2년입니다. 현재 활동 중인 모니터단의 임기는 내년 2월까지이며, 내년 1~2월 중에 홈페이지에 모집공고가 게시될 예정입니다.
내년 고객모니터단 모집에는 충주시를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국민체육센터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국민체육센터 사무실(043-870-78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