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충주 국민체육센타 수영장 이용에 관하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 국민체육센타 수영장 이용에 관하여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3,448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아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제시한 의견의 요지는 샤워장 온탕 사용요청에 대한 건의로 판단됩니다.

현재 센터에서 사우나 및 온탕을 폐쇄한 것은 여전히 위험 요소가 남아있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과 전염병 예방 및 확산을 방지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취한 조치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깊은 양해 바랍니다.
온탕을 운영할 경우 필연적으로 밀집 및 밀접이 예상되고, 좁은 온탕안에서 거리 두기 실천도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취할 수 밖에 없는 조치임을 헤아려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고견을 주신 수영 전 후 체온 유지 및 샤워장 온도 유지에 관한 문제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해결할 수 있는 대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난 10월 21일부터 서울 관악구 삼모스포렉스 수영장 샤워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0명 발생하여 회원 1,500명에 대해 전수 검사가 진행되는 등, 그 심각성이 사회적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임을 상기하시어 수영장 이용 시 개인방역에도 철저를 기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향후, 코로나19의 추이를 살피어 시설이용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민체육센터 사무실(043-870-7849)로 전화를 주시거나 방문하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