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통화했는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통화했는데
작성자 : 박○주 조회 : 608 작성일 :
내용 본인소개도 버벅거리시고,
수영->수영,헬스로 변경가능한지 여쭤보니까
그냥 별다른 말도 없이
전화를 냅다 끊으시는데 이게 맞나요.
국민체육센터에서 응대가 이정도인가요.
870-7841로 10시 2분에 통화했고,
통화녹음은 파일첨부가 안되네요.
제가 잘못걸었으면 잘못걸었다고
다른 번호를 알려주던가
그냥 끊어버리는게 무슨 경우에요.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