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통화했는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통화했는데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457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충주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2023년 12월 5일 공단 홈페이지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국민체육센터 전화 응대 태도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님께서 요청하신 전화 응대 태도와 관련하여 확인해 본 결과 전화회선에 문제가 있어 회원님의 전화 소리가 들리지 않아 데스크 직원이 전화를 끊고 다시 전화를 드리려고 하는 과정에 오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향후 이용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충주시 시설관리공단 충주국민체육센터(043-870-7848∼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