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방문후기

방문후기

답글 : 선친 유골함에 잘못기재된 생년월일을 고치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답글 : 선친 유골함에 잘못기재된 생년월일을 고치며~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401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충주시시설관리공단입니다.

먼저, 천상원을 방문하시어 봉안된 선친의 유골함의 처리 과정에서 불쾌함을 끼쳐 드린 것에 대하여 깊이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천상원(봉안당)에는 8,000여분의 고인이 모셔져 있으며 유가족들의 마음을 일일이 반영하여 드리지는 못하고 있으나 전 직원이 고인의 높으신 덕을 소중히 받들면서 정성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안치단의 유골함에 잘못 각인된 생년월일을 수정하면서 외주업체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외주 업체에 대하여는 철저한 교육, 지도를 통하여 향후 이러한 유사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며, 지속적인 지도점검을 실시하여 유가족의 불편이 최소화 되로독 하겠습니다.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례사업팀(043-870-786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글--------------------------------

몇달전에 잘못기재된 생년월일을 수정해줄것을 공단측에 요구했으나 외주업체가 한다며 어제까지 안하다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수정했는데 유골함 표면에 손상을 입혔습니다.차라리 잘못기재 된것을 발견을 못했으면 이런 불상사가 없었을텐데 라는 생각도 들고, 돈이 안된다는 생각에서인지 외주업체가 매우 불친절 했고 유골함을 다루는데도 기분이 나쁠정도로 거칠게 다루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돌아가신분을 앞에두고 해당 업자와 거칠게 심한소리를 했습니다. 충주에서 살고 직장도 다니는 저로서는 가만히 있다가는 외지인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안타까운 생각에 이글을 올리오니 부디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